ENG KOR

FAQ


Q. 해맑은식품(주)에서 생산한 상품을 구매했는데 사용한 연육의 정보를 알고 싶어요.

☞ 홈페이지 → 커뮤니티 → 원산지 정보를 클릭 후 구매하신 상품명으로 조회하시면 됩니다.
※ 원하는 정보가 없을 경우 Q&A 게시판 또는 대표번호 051-266-0808로 문의하시면 상세히 답변 드리겠습니다.

Q. 구매한 상품의 연육 함량을 알고 싶어요.

☞ 포장지 후면을 참조바라며 미표기 시 Q&A 게시판 또는 대표번호 051-266-0808로 문의하시면 상세히 답변 드리겠습니다.

Q. B2B 문의는 어떻게 하나요?

☞ B2B → 문의글 작성하기 → 구매문의 남겨주시면 담당자가 회신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(사업자 등록증 사본, 명함을 업로드해주시면 더욱 상세한 답변이 가능합니다.)

Q. 해외 거주 중으로 상품 리스트 및 견적서를 받아보고 싶어요.

☞ B2B → 문의글 작성하기 → 구매문의 남겨주시면 담당자가 회신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(사업자 등록증 사본, 명함을 업로드해주시면 더욱 상세한 답변이 가능합니다.)

Q. 방문하여 영업 상담을 하고 싶습니다.

☞ 구매문의, Q&A 게시판, 대표번호 051-266-0808로 연락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.

Q. 선물세트 카탈로그를 받고 싶습니다.

☞ 첫페이지 가장 하단에서 리플렛(4P)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Q. 대량으로 선물 세트를 구매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☞ Q&A 게시판 또는 1533-0145(주문 전용 번호)로 연락 주시면 됩니다.
※ 대량 구매 시 주소 오류가 가장 빈번하게 발생합니다. 반드시 엑셀 파일(사진 불가)로 명단을 전달해주셔야 배송에 문제가 없습니다.

Q. 개인적으로 선물 세트를 구매할 수 있나요?

☞ 가능합니다. Q&A 게시판 활용 또는 1533-0145(주문 전용 번호)로 연락 주시면 상세히 답변 드리겠습니다.

Q. 구매 시 신용카드 결제가 가능한가요.

☞ 카드 결제 및 현금영수증 발행 가능합니다. (단, 일부 카드 제외)
※ 기업(법인, 개인)도 카드 결제, 전자 세금계산서 발행 가능합니다.

Q. 택배사 변경이 가능한가요.

☞ 당 사는 롯데택배와 계약되어 있음으로 타 택배사로 변경은 불가합니다.

Q. 배송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.

☞ 평균 도착일은 "+1일" 입니다.(단, 도서 지역 및 택배사 사정 제외)

Q. 지정된 날짜에 배송을 받을수 있나요.

☞ 가능합니다.(단, 도서 지역 및 택배사 사정 제외)

Q. 토요일에도 배송 받을 수 있나요.

☞ 금요일 출고는 가능하나 극성수(명절, 어린이날 등)의 경우 배송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※ 택배사 사정에 의한 배송 지연은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.